오줌 지리는 캐드정보

autocad LT 2021 제품을 설치할 때 오류 코드 1631 해결방법

CAD 정보

오토캐드 LT 를 설치 할때 오류코드 1631 해결 방법 

 

Error Context LicensingCustomAction.licRegister [I] [16:34:25:893]: Running helper with params: "C:\Program Files (x86)\Common Files\Autodesk Shared\AdskLicensing\10.1.0.3194\helper\AdskLicensingInstHelper.exe" register -pk 057M1 -pv 2021.0.0.F -cf "C:\Autodesk\AutoCAD_LT_2021_SWL_English_Win_64bit_dlm\x64\acadlt\AutoCADLTConfig.pit" -el US -sn 000-00000000 -sk 00000
LicensingCustomAction.licRegister [I] [16:34:56:053]: process exit code: 100
LicensingCustomAction.licRegister [E] [16:34:56:054]: exit code: 0, output: (500)(error while saving feature:timed-out after 30.0 sec(s) waiting for Agent to connect)
hint: might be caused by invalid feature for current pit file
. Action ended Return value 3
LicensingCustomAction.licRegister [I] [16:34:56:054]: szSectionData: 
CustomAction licRegister.8B858D99_2C63_4281_AE43_6782314CCC1B returned actual error code 1603 (note this may not be 100% accurate if translation happened inside sandbox)
LicensingCustomAction.licIsSvcUpgraded [I] [18:10:26:249]: Running helper with params: "C:\Program Files (x86)\Common Files\Autodesk Shared\AdskLicensing\10.1.1.66\helper\AdskLicensingInstHelper.exe" upgrade isUpgraded
LicensingCustomAction.licIsSvcUpgraded [E] [18:10:26:250]: CreateProcess() API failed: 193. Action ended Return value 3
LicensingCustomAction.licIsSvcUpgraded [E] [18:10:26:251]: Failed to upgrade: 
CustomAction licIsSvcUpgraded.8B858D99_2C63_4281_AE43_6782314CCC1B returned actual error code 1603 (note this may not be 100% accurate if translation happened inside sandbox)

 

 

해결하는 방법 -

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 지시에 따라서 실행을 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Autodesk Desktop Licensing Service 버전 10.1.1.66 (2021 설치 프로그램과 함께 제공되는 3 월 업데이트 및 이전 버

전, 10.1.0.3194)을 설치 제거하고,

오토데스크 제품이 설치되어있는 폴더 로 이동  C:\Program Files (x86)\Common Files\Autodesk Shared\AdskLicensing.

 

꼭 관리자 모드로 관리자로 uninstall.exe를 실행을 하시길 바랍니다.

마우스 오른쪽 버튼을 클릭하고 "관리자 권한으로 실행"

 

* 제거 중에 '알 수없는 오류'가 표시되면 작업 관리자 또는 Windows 서비스 콘솔이 off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이 방법은 오토캐드 정품을 사용하셨을때 하는 작업입니다. 

 

제품 설치 프로그램 C : \ Autodesk \  \ x86 \ AdskLicensing에서 AdskLicensing-installer.exe를  동일한 파일의 버전 9.2.2.2501 로 대체 

 

Setup.exe를 실행하고 소프트웨어를 다시 재 설치 를 진행한다.

Autodesk Desktop App에서 최신 라이센스 서비스 업데이트를 설치하십시오.

참고 :   업데이트를 설치하는 동안 "ADLSDK_STATUS_AUTH_PENDING 1 : 30.0 초 후 시간 초과" 오류  가 표시되면 버

전 9.2.25를 그대로 두십시오.

 

바이러스 백신을 실행하면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,  경우에 따라 비활성 해서 진행을 하시 바랍니다.